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정보

리그 오브 레전드 신챔프/출시예정챔프 모레의 황제 아지르(Azir) 공개 롤 신챔

by JaykayB 2014.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레전드의

신챔프 미리보기가 공개되어서

소식을 가져 왔습니다.


우선 이미지 부터 보시죠.


챔프명은 아지르 : 사막의 황제

라고 합니다.

굉장히 멋있네요.

나서스와 컨셉도 겹치는 듯한 느낌이지만 ㅋㅋ



파라오 무무와 함께 큐를 돌리고 싶은 룩입니다.

(이번에 래거시 되는 파라오 무무 구매 해야 합니다!!!)ㅋㅋ


스킬 셋을 보도록 하죠.



보시면 아시겠지만 패시브가 굉장히 특이 합니다.

파괴된 포탑을 재사용 해서 강력함을 선보 일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재사용 대기싲간이 공속이라니

무시무시 하군요



본격 소환 챔프  아지르는

스킬 셋에 병사를 소환하는게 많이 보입니다.



이 스킬이 얼마나 강력한가에 따라서 라인전 op 가 될 수 있겠네요.



에어본 스킬도 가지고 있어서 cc도 있군요


궁 활용도에 따라서 

한타가 좌지우지 될 듯한 영향력이 보입니다.



A급 이동기가 없지만 cc와 소환 그리고 진형파괴가 가능한 궁과

패시브로 인해서 충분히 op챔프에 등극할 수 있는 여지가 보이는 아지르군요.


최근 나온 챔프 나르가 영 시덥지 못한 능력치로 인해서

외면 받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데

다음 챔프 아지르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 됩니다.


조금 아쉬운점은 사막하면 나서스인데 

컨셉이 겹쳐서 아쉽네요.


이상 리그 오브 레전드 신챔프/출시예정챔프 모레의 황제 아지르(Azir) 공개 롤 신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