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중국레고/호환레고/가짜레고

중국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규어/호환레고 스파이더맨 시리즈 구매 후기/마블히어로 미니피규어/어벤져서 가짜레고 리뷰

by JaykayB 2015.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중국레고,호환레고라고


불리우는 가짜레고 시리즈 스파이더맨


구매 및 조립 후기 입니다.


재밌게 보세요!







거미인간 스파이더맨 중국레고 후기입니다!!


우선 이쁘게 한컷 올리고 갈게요!!







자 그럼 오늘의 주인공 박스  앞 사진 부터 보도록 하죠.


이 제품 중국레고 회사 sy의 제품으로

스파이더맨 미니피규어와 4륜으로 된 바이크 비슷한 탈 것과 함께

구성된 제품입니다.


가격은 동네에서 3200원에 구입 하였으며

인터넷에서도 비슷한 가격을 할 것이라고 보입니다.





박스 뒷모습입니다.


별로 특별할 것 없는 실물 사진입니다.


오토바이의 바퀴가 저렇게 이륜이엇다


벌어지면서 마치 비행선 처럼 되는 군요 ㅋㅋ





중국레고 스파이더맨


박스 내용물 입니다.


설명서와 브릭 및 미니피규어가 들어있는

봉투 4개가 들어 있습니다.


특별 한 점은 미니피규어가 들어있는 봉투에 거미줄로 보이는


끈이 들어있네요 ㅋㅋㅋ





미니피규어부터 조립을 합니다.


여분의손과 거미줄, 그리고 밑판이 있네요 ㅋㅋ


기본 레고에 프린팅과 색상이 스파이더 입니다.


다른 영웅들에 비해 그냥 그렇지만

거미줄을 넣어줬으니 ㄷㄷ

만족 해야 겠죠 ㅋㅋ




차량도 조립을 마쳤습니다.


는 바퀴를 엉뚱하게 끼었네요 ㅡㅜ




재조립한 모습입니다.


오토바이처럼 이륜인듯한 모습을 하고 있네요 ㅋㅋ





중국레고 스파이더맨의 차량


봐줄만 하네요.


영화에서도 실제로 저런 차량을 타는지는 의문입니다.








다음에 귀여운 중국레고, 가짜레고 히어로 시리즈들을 모아서


이쁜 컨셉 사진 찍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이상 


중국레고 배트맨 미니피규어/호환레고 배트맨 시리즈 구매 후기/DC히어로 미니피규어/가짜레고 리뷰


중국레고 배트맨 미니피규어/호환레고 배트맨 시리즈 구매 후기/DC히어로 미니피규어/가짜레고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