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중국레고/호환레고/가짜레고

중국레고 알바시리즈/호환레고 아르바이트 리뷰/미니피규어 알바

by JaykayB 2015. 3. 16.
반응형

중국레고 알바 시리즈를 구입 해서

리뷰를 준비 했습니다.


모두 6가지 제품으로 귀여운

아르바이트 시리즈 미니피규어

재밌게 보세요.





중국레고 미니피규어 알바시리즈가 나와서

구입 했습니다.


이 알바시리즈는 레고사의 미니피규어 뽑기의


각 시즌별 인기 미니피규어 입니다.


이제는 구입하기 힘든 미피이기 때문에


꽤나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6제품을 한방에 인터넷으로 구매 했습니다.


제품 박스샷입니다.

버니수트가이, 범블비 걸, 리자드맨

치킨 수트가이, 고릴라 수트 가이, 피기가이라고

박스에 써있으며

1~6번까지 번호가 매겨져 있네요 ㅋㅋ



그럼 1번 제품

버니수트 가이를 보겠습니다.

귀여운 박스와

78069라는 번호가 써있네요.



제품 내용물 입니다.

브릭과 미니피규어가 들어있는 봉지와

카드가 있습니다.



조립한 버니수트 가이 입니다.

토끼알바 답게 귀여운 당근도 악세사리로 들어있네요 ㅋㅋ


어정쩡하게 웃는 표정도 재밌네요 ㅋㅋ



뒷 모습입니다.

리얼 깜찍한 꼬리가 미피의 귀여움을 더해 줍니다.


미니피규어의 토끼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ㅋㅋㅋ



두번째 제품은 허니범블비걸입니다.

개인적으로 꿀벌알바가 제일 귀여운것 같습니다.

번호는 78069 입니다.



역시나 브릭이 담긴 봉투와 카드가 동봉 되어있습니다.



조립한 꿀벌 알바의 귀여운 자태 입니다.

사실 얼굴을 못생겼지만

꿀 항아리와 날개, 모자와 옷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




날개는 반투명으로 나왔습니다.

요정 같습니다 ㅋㅋ

파리인듯도 하고 ㅋㅋ



삼번 타자는 리자드맨입니다.

번호는 78069 이제 보니 번호가 다 같군요 ㅋㅋ


69


똑같이 카드와 브릭 봉투 동봉입니다.



리자드 맨이라고 하는데 저는 왠지 공룡 느낌이 물씬 ㅋㅋ

용가리 같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모자의 눈깔이 더 귀엽게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뒷 모습입니다.

꼬리가 길어서 앉을 수 없는 미니피규어 입니다 ㅋㅋㅋㅋ

뒷모습이 꿀벌 알바 다음으로 귀여운 도마뱀 알바 입니다 ㅋㅋㅋ


도마뱀 알바라기 보다는 공룡 알바가 더 어감이 귀엽네요 ㅋㅋ



미니 피규어 6개를 한방에 하기에는 좀 길어서 2편으로 나눠서

올리도록 할게요.




마지막으로 떼샷으로 마무리 짓겠습니다!!!


안녕!!!



이상 


중국레고 알바시리즈/호환레고 아르바이트 리뷰/미니피규어 알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