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중국레고/호환레고/가짜레고

중국레고 알바시리즈/호환레고 아르바이트 리뷰/미니피규어 알바

by JaykayB 2015. 3. 1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저번 시간에 이어서


중국레고 알바시리즈 2편입니다.


미니피규어 아르바이트 시리즈


동물옷 미니피규어 함께 보시죠.



전 시간 토끼알바, 꿀벌알바, 공룡 알바에 이어서

오늘의 첫 주자는


치킨 수트 가이/ 닭알바, 꼬꼬알바 입니다 ㅋㅋ

번호는 역시나 78069네요


역시나 박스 안에는 카드와 브릭 봉투가 얌전히 잠자고 있군요 ㅋㅋ



조립한 치킨알바 입니다ㅋㅋㅋ

벼슬이 주황색으로 나와서 개인적으로 아쉽습니다.

전 붉은색이 좋은데 ㅋㅋ


참고로 이 꼬꼬알바는

손이 없습니다.

날개가 끝 ㅋㅋ

뭘 쥘 수 있는 미니피규어가 아닙니다 ㅋㅋ

발톱 디테일 깜찍하지 않나요?



뒷모습입니다.

저 대두 같은 뒷모습 정말 깜찍하네요 ㅋㅋㅋㅋㅋ

꿀벌 알바와 이녀석이 제일 귀엽습니다.



오늘의 두번째 모실 손님은

바로 고릴라 수트 가이 입니다.

고릴라 알바는 못생겼지만

정이 가는 미피 에요 ㅋㅋ



역시나 카드와 브릭이 들어있는 봉투



조립된 모습을 보시면

모자가 아니라 거의 헬맷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고릴라 얼굴을 벗기면

미니피규어가 땀을 흘리는 디테일함도 살아있어요 ㅋㅋ

바나나 악세사리도 하나 쥐고 열심히 알바하는 고릴라 입니다!!



뒷모습을 보여드릴게요ㅋㅋ


지퍼가 프린팅 되어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중국레고에서 이런 디테일함이라니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ㅋㅋ



호환레고 아르바이트 시리즈의 마지막

주인공 피기가이 입니다.

돼지 알바는 분홍색의 수트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봉투와 카드 사진이 없네요 ㅠㅠ


조립된 모습을 바로 보겠습니다.

사과를 들고 있는 돼지 알바 표정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ㅋㅋ

돼지 답게

발가락이 나뉘어진 모습을 잘 표현했네요 ㅋㅋ

족발이라니 ㅋㅋㅋㅋ

 사과를 악세사리로 들고 있습니다.


뒷모습을 보겠습니다.

역시나 돼지꼬리가 똭!!!!!!!

앙증 맞군요 ㅋㅋ

사진 빛이 좀 별로지만

실제로 보면

색이 정말 귀여운 돼지 알바입니다 ㅋㅋ




이렇게 6명의 미니피규어 알바시리즈 리뷰가 끝이 났습니다.

이 제품들은 LELE사에서 나온 것으로

전체적으로 조금씩 도색이 아쉽게 되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니피규어 상태는 조금더 발전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하지만 LELE사는 항상 좋은 아이디어로 제품을 출시 하는 것 같아서 좋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중국 레고 아르바이트 시리즈 아이들의 떼샷을 보며

핫도그맨과 유니콘알바가 나오길 바라며

인사 드릴게요.


안녕!



이상 


중국레고 알바시리즈/호환레고 아르바이트 리뷰/미니피규어 알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1편 보기 


2015/03/16 - [레고/중국레고/호환레고/가짜레고] - 중국레고 알바시리즈/호환레고 아르바이트 리뷰/미니피규어 알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