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영화

Kenwood/켄우드/핸드 믹서/코스트코/베이킹 믹서 리뷰

by JaykayB 2015. 3. 14.
반응형

Kenwood/켄우드 핸드믹서 구입을 해서


리뷰를 준비 했습니다.


코스트코 상봉점에서 구입 했습니다





켄우드 핸드믹서를 코스트코에서 구매 했습니다.

구입한지 몇개월 되었는데 

사용을 한참 후에 하네요 ㅋㅋ

가격은 그 때당시 3만원대에 구입 했던걸로

기억 합니다.


당시 온라인 가격보다 싸게 샀던 기억이 있네요.


박스가 상큼합니다 ㅋㅋ





내부 구성품을 보면 

핸드 믹서 본체와

휘핑용 꽂이? 두개와

저 드릴 같이 생긴 부품 두가지가 번들로 있습니다.

설명서와 제품 보증서는 당연히 있죠!!





자 그럼 제품 세부 모습을 보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1에서 3단 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저는 치즈케잌을 만들기 위해서 1단으로 놓고 했는데

충분하더라구요.

반죽이 양이 많으면 고속으로 놓고 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휘퍼가 들어가는 구멍이 두개입니다.

반죽용 볼이 작으면 한개만 꽂으셔도 상관 없어요.

전 하나만 꽂고 사용 ㅋㅋ

몇십초만 돌려도 금방 잘 섞여서 만족 합니다.




박스 뒷면의 모습입니다.

3단이라는 설명과 함께

부품설명이 보입니다.



주방용품과 먼 삶을 살지만

이렇게 사용해보니 손으로 하는 것과는

엄청나게 비교 되는걸 느꼈습니다.


베이킹을 입문 하실분들은 켄우드 핸드믹서로 

시작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거 같습니다.


이상 


Kenwood/켄우드/핸드 믹서/코스트코/베이킹 믹서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