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영화

트라몬티나 산도쿠/코스트코 칼 구입

by JaykayB 2015. 3. 16.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트라몬티나 산도쿠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제품으로


17.7cm의 부엌칼입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오늘의 주인공


트라몬티나 산도쿠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 했으며

15900원의 가격에

2개가 들어있는 막강 가성비의

제품 입니다.



원산지는 브라질이라고 나오네요

브라질 제품은 생소하네요 ㅋㅋ



녹 방지, 하이 카본 저먼 스틸이라고 합니다.

카본이 많이 들어있는 독일산 금속을 썼다는건가 봐요 ㅋㅋ

카본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 모르지만 좋은거니 써놨겠죠 ㅋㅋ




두개에 15900원이니 

개당 8천원 꼴인데

절삭력은 강력합니다.


그립도 만족스럽고

가정용 칼이 이정도면 되죠


저는 프로가 아니기에 ㅋㅋㅋ


이상 


트라몬티나 산도쿠/코스트코 칼 구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