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영화

코스트코 수입과자 Loacker/로아커 대용량 리뷰/수입 초코과자 로아커

by JaykayB 2015. 3. 19.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수입과자 로아커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Loacker의 맛과 가격 등을


자세히 보도록 하죠!!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로아커 미니 80개 대용량을 샀습니다.


웨하스처럼 생겼지만


비교 불가능의 맛 로하스


한번 같이 보시죠.


우선 사진으로 어떤 맛들이 있나 보겠습니다.


첫번째는 로아커 미니 크림카카오 맛입니다.


전 3가지 맛중에 크림카카오가 제일 맛 있습니다.


카카오맛이지만 쓴맛이 전혀 없어요


그리고 로아커는 웨하스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마음에 쏙 듭니다 ㅋㅋ




두번째는 로아커 미니 바닐라 맛입니다

부드러운 로아커에게 

더욱 부드러운 맛을 주는 바닐라맛 ㅋㅋ

3가지 맛 중에 전 바닐라가 세번째로 맛있습니다.

맛없다는건 아니고 다른 두가지 맛이 더 제 취향에 맞죠

왜냐면 다른 맛들은 초코맛이 들어있기 때문이죠.

로아커 바닐라는 좀 느끼한 맛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

그래도 다른 과자들에 비하면

꿀맛!!!





로아커 미니 마지막 맛은

나폴리타너입니다.

초코와 헤이즐넛크림 맛이 잘 어울리는

나폴리타너는

여성분들이 더욱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최고일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로아커 미니 대용량에 들어있는 세가지 맛을 알아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아커는 맛있어서 너무 좋지만

포장이 너무 불편해요 ㅠㅠ

뜯다가 과자가루로 방이 엉망이 됩니다 ㅋㅋㅋ

이것만 아니라면 최고일텐데 아쉽네요 ㅋㅋ


아 그리고 가격은 코스트코에서 15000원~16000원 정도 주고 샀어요 ㅋㅋ



이상 


코스트코 수입과자 Loacker/로아커 대용량 리뷰/수입 초코과자 로아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