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영화

간편하게 치즈케익 만들기/ 치즈케익 믹스 큐원 홈메이드 리뷰

by JaykayB 2015. 3. 14.
반응형

화이트데이를 맞이 해서 


여자친구에게 치즈케익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큐원 홈메이드 치즈케익 믹스


사용 해봤습니다.


재밌게 보세요.


오늘이 믹스 베이커리

주인공은 바로

큐원 홈메이드 치즈케익 믹스 입니다.

저같은 초보에게는 믹스가

최곱니다 ㅋㅋ


준비물은 믹스 한통과

우유 180ml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전 200ml 맛있는 우유 GT를 구입했습니다 ㅋㅋ

믹스와 우유 두개를 구입하니 

딱 5천원이네요 ㅋㅋ




사진이 없지만 믹스 구성은 

치즈케익가루와

초코크런치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우섡 초코크런치 가루를 우유 20ml을 넣고

섞어 줍니다. 20ml는 3스푼 정도 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치즈케익 가루를 우유 160ml를 넣고 반죽 해줍니다.

핸드믹서를 이용해서 30초만에 반죽을 섞었습니다 ㅋㅋ

설명서에는 일반 종이컵에서 1센치 정도 남기면

160미리리터가 된다고 합니다.ㅋㅋㅋ

전 대충 눈짐작으로 ㅋㅋ




이제 케익틀이나 둥그런 냄비나 그릇에

은박지나 쿠킹호일을 덮어주고

초코크런치 가루를 넣고

바닥에 눌러 줍니다.

초코가 시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꾹꾹 이쁘게 눌러 줍니다.

전 높은 냄비를 사용했더니 누르기가 힘들더군요.

손으로 했는데 여러분들은 손으로 말고

평쳥한것을 이용해서 이쁘게 눌러주세요 ㅠㅠ



못생기게 눌러진 초코 시트 입니다 ㅠㅠ


다음은 아까 반죽한 치즈케익 믹스를 시트 위에 이쁘고 평평하게 

뿌려줍니다.

여기서 이쁘게 뿌려야 합니다.

치즈케익으 모양이 결정되는 아주 중요한 단계인데

초보인 저는 잘 몰랐네요 ㅋㅋ

이제 냉동고에 1시간 동안 넣고 기다려 주면

홈메이드 치즈케익 완성입니다.


그럼 완성된 저의 치즈케익을 소개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폭망이네요...

작품명은 우랄산맥 치즈케익입니다 ㅠㅠ


전 반죽이 알아서 평평하게 가라 앉을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그냥 모양 그대로

굳어버렸네요 ㅠㅠㅠ


그래도 먹어본 결과 맛은

그럴듯합니다.


카페에서 사 먹는 저렴한 치즈케익 맛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모양은 똥망이지만

맛이 없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이상 


간편하게 치즈케익 만들기/ 치즈케익 믹스 큐원 홈메이드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