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리뷰/영화

중랑역 동부시장 맛집 왕십리곱창 방문기

by JaykayB 2014. 7. 5.
반응형
중랑역 근처에 있는 동부시장 안에는 꽤나 많은 곱창집이있습니다. 꽤나 곱창을 좋아하는 전 이곳저곳 동부시장 안에있는 곱창집을 거의 다 다녀 본것 같네요. 오늘은 일전에 방문해본 곱창집 왕십리 곱창에 대해 방문기를 써볼까 합니다. 위치는 동부시장 정문에서 들어가시면 처음 나오는 사거리에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금방 볼수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 보여드릴게요 여러가지 파는군요




저는 이곳에서 보통 야채곱창과 양념막창구이 한개씩 시켜서 먹습니다. 이곳 양념 곱창구이가 맛나요 특히 달달한 양념이 제 입맛에 잘맞더라고요. 곱창을 먹으신후에 볶음밥 해먹는 것도 꿀맛입니다! 고기도 파는것 같은데 곱창 싫어하는 일행은 시켜주면 되겠네요ㅋㅋㅋ 고기는 먹어보지 못 했습니다만ㅋㅋㅋ

이곳에서 술국도 파는데 개인적으로 소주마시는데는 이만한게 없는것 같습니다. 시원하게 친구와 비오는날에 마시적도 있는데 캬 소리가 절로 나더군요.

이 곳 곱창집은 테이블이 오밀 조밀 불편하게 있는 편이아니라서 괜찮더군요 내부도 깔끔하고 여럿이서 가기에도 무난합니다.

시켜먹은 야채곱창과 양념막창 사진입니다. 야채곱창은 무난하고
양념 막창은 제입맛에 맞기에 좋은 평 남기고 싶네요 달달하고 많이 맵지 않은거 좋아하면 추천 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볶음밥은 꼭꼭 시키는게답입니다!
난 양이적어서 볶음밥은 무리야! 하시는분들 있나요?
장난치지마시고 꼭꼭 씹어서 드세요 강추합니다!
사실 저는 양념 막창 구이가 좋지만 볶음밥 때문에 야채곱창을 시키는 이유도 있거든요ㅋㅋ

가게가 있는 골목 가시면 아저씨가 곱창 볶는게 보이더군요
맛나는 냄새와 함께ㅋㅋㅋ
매장내에 있는 의자는 뚜껑이 열리면서 안에다가 가방이나 외투를 넣을수 있더라고요. 옷에 구이냄새 베기는게 싫으신분들은 조금이라도 덜 베기는 방법이겠네요!

이곳 동부시장안 왕십리 곱창에서 시켜서 먹어 봤을때 양이 푸짐하진 않은것 같지만 그렇다고 야채만 잔뜩 들어있고 그렇진 않고 딱 가격만큼 나오는것 같습니다. 무난하죠 예전에 다른곳에서 진짜 양배추 폭탄 맞은 곱창을 먹었던 기억이 나서 갑자기 우울합니다ㅋㅋ아 그리고 이곳 곱창은 확실히 비리다고 해야하나? 그런 맛이나 냄새는 몇번가봤지만 나지 않는것 같더라고요 곱창에서 그런 맛 나면 밥맛 떨어지는데 이곳은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제가 그런쪽으로는 민감한 편이라서ㅋㅋㅋ



사실 동부시장과 중랑역 근처에 대박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은
많지 않지만 주관적으로 봤을때 이정도면 맛나게 먹었다 괜
찮다 하는집들을 조금씩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처사는 주민으로서 뭐 먹지하고 고민 하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이런분들을 위해서요. 여러들은 동부시장이나 중랑역 근처 어디 맛집 아는곳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가서 먹고 리뷰 남기도록 할게요ㅋㅋ

예전부터 이 곳 동부시장은 꽤나 많은 곱창집이 있었고 지금도 꽤나 많은 곳이 장사하는데 전 요즘은 오늘 방문기에서 소개해 드린곳으로만 돼지곱창 먹으러 간답니다!
그 근처에 소곱창 맛있는곳은 따로 포스팅 할 때 꼭 소개해드릴게요!!

이상 중랑역 동부시장 곱창집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